변호사, 의사, 회계사, 간호사 등 전문직군의 영어 컨설팅 전문 J2S

J2S와 함께 수업하는 직장인들의 수가 매월 100명이 넘습니다.

 

요즘에는 해외 시장에 진출하거나 해외 파트너와 교류하지 않은 기업체가 거의 없는만큼 실무를 영어로 해결해야 하는 일들이 고충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영어 수업을 한다는 학원을 찾아가거나 동영상을 클릭해 봐도 그리 큰 효과가 없습니다.

내일 당장 품질 문제에 대해 화상 회의가 있는데 수업에서는 명함 주고 받기나 가르치니까요.

 

전문직 분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J2S에 합류한 변호사, 의사, 회계사, 간호사 분들은 국가고시를 보느라 영어 스피킹과 작문 공부를 소홀했음을 아쉬워합니다.

 

 

 

 

변호사 분들은 적어도 영문 계약서 한 부는 줄줄 외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설득, 반론, 설명, 주장 등의 논조가 자유롭게 변모합니다.

의사 분들은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A4용지 5-6장으로 정리하여 환자나 외국 파트너에 설명이 가능해야 하고 그들과의 친목이 가능할 회화실력이 준비돼야 합니다.

 

회계사나 세무사 분들은 전산상, 문서상의 계수와 내용에 대해 설명이 가능하고,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패턴으로 무장하고 있어야 합니다.

미국 진출을 꿈꾸는 간호사 분들은 IELTS나 프랭클린이 끝났다고 마음 놔서는 현지에서 쫓겨납니다. 현장 업무 영어가 완벽해야 준비되었다 말할 수 있습니다.

 

J2S는 실무와 동떨어진 비즈니스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내일 당장 회의에 투입되어 빛이 날 액기스 영어만 수업하죠.

전문직을 포함한 기업체 현직 여러분.

J2S로 오세요.

눈부신 영어 실력 장착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