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 12월 수업 前記!!!!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J2S스터디!

이번엔 식상한 후기들을 벗어나 내일부터 시작하는 12월 수업들에 오시는 분들의 수업전기들을 급구!

이번 달엔 영어수업이 제일 저조하다는 12월임에도 200명 가까이 오셨어요. 나날이 커가는 J2S!

이 달엔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은 물론 법률, 회계, 의료계 전문직 분들과 기업체 임원진 분들도 오셨어요.

카톡으로 수업전기 주신 분들 감사드리며, 실명공개는 본인 허락받았음과 한 문장으로 줄여 올림을 공지합니다.

 

 

임소정 (직장인, 개인톡수업, 2개월차)

학원에 직접 나가지 않고 카톡수업으로 심쌤, 레쌤, 현쌤 세 스타강사들에게 첨삭받는 신개념수업에 푹 빠졌어요.

 

 

박현지 (직장인, 주말반+일대일, 4개월차)

업무에 영어가 많이 필요한데 심쌤이 업무 하나하나 영어로 다 바꿔줬어요. 내년초 출장이 불안이 아니라 기대다 됩니다.

 

 

이현우 (대학생, 단체카톡반+주말반, 1개월차)

우연히 무료스터디 강좌에서 심쌤을 만나 충격을 받고 믿고 따라왔어요. 영어로 인생혁명을 이뤄보고 싶습니다.

 

 

정유진 (취준생, 프리미엄반 5개월차)

우중충했던 제 영어실력이 이제 취업준비가 거의 마무리되어가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번달에도 스뻐엍!

 

 

김보현 (직장인, 개인카톡반+단체카톡반, 3개월차)

이직계획 중이며 이번 달에 현 회사가 끝나면 프리미엄반과 일대일반, 그리고 단기 J2S런던유학도 신청해보고 싶어요.

 

 

 

황금희 (직장인, 일대일반+개인카톡반, 4개월차)

학원, 교재, 온라인 수십개 돌고 돌았지만, J2S 여기 한달만에 영어가 터지기 시작했어요. 전 꾸준히 하렵니다.

 

 

김미연 (직장인, 일대일+단체카톡반, 28개월차)

J2S에는 3년 넘게 공부하는 분들이 10분 넘게 계세요. 다들 직장에서 인정받는 영어인력들임을 대표로 말씀드립니다.

 

 

김현진 (취준생, 프리미엄반, 묻지마개월차)

대학생부터 쫓아다닌 J2S가 없었다면 수월한 서류통과, 한국어면접통과, 영어면접통과가 가능했을까요? 감사합니다.

 

 

최은영 (직장인, 주말반+일대일반, 1개월차)

이민을 준비하는 간호사입니다. 블로그로 심쌤을 알게되어 이 분이다 생각해서 왔어요! 첫 수업부터 아주 획기적입니다.

 

 

 

 

 

 

기세희 (직장인, 오픽반+일대일반, 1개월차)

영어에 자신없던 직장 선배가 여기에서 오픽 AL을 따는 것을 보고 왔는데 심쌤 인터뷰에서 거절당할 뻔^^. 열공하겠습니다.ㅋ

 

 

김호영 (대학생, 개인카톡반, 6개월차)

지방에 사는 학생인데요. 온라인수업들이 항상 아쉬웠는데 쌤들과 카톡첨삭도 받고 전화통화도 하는 J2S 카톡반 만세.

 

 

김다운 (취준생, 개인카톡반+단체카톡반, 3개월차)

카톡반이라고 느슨하지 않고 한 달내내 영어 안하면 못배기게 해주세요. 그것도 베스트셀러 스타강사 세 분이요.

 

 

이소정 (직장인, 프리미엄반, 1개월차)

승무원에 도전하고자 하는 꿈을 접고 J2S 영어강사 양성코스에 입문합니다. 레이나, 김현주, 애슐리쌤처럼 스타강사가 되고 싶어요.

 

 

김재혁 (취준생, 오픽반, 1개월차)

12월에 오픽 반드시 AL 땁니다! 공채가 나오면 준비하겠다는 마음자세가 잘못된 거였는데 세상탓만 하고 살았어요.

 

 

 

박근수 (직장인, 일대일+카톡패키지반, 6개월차)

이직준비 중입니다. 곧 회사를 그만 두는데 이후 J2S 강남, J2S런던, J2S뉴욕 프로그램을 적극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한재의 (취준생, 개인카톡반, 2개월차)

카톡수업만으로 한 달만에 IM1에서 IH로 올려주셨어요. 세 선생님 기적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스크립트도 독특하고 편해요.

 

 

고유성 (직장인, 개인단톡반+단체카톡반, 4개월차)

아이엘츠 준비 중입니다. 답변 위주의 시중 학원 수업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어떤 질문이건 떠들게 만드는 훈련을 시켜줍니다.

 

 

이연희 (직장인, 일대일반, 카톡반+단체카톡반, 2개월차)

이제는 동영상으로 답해 제출하는 미션과 과제가 전혀 겁나거나 어색하지 않은 제 자신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김수정 (직장인, 일대일반+정규반 3개월차)

처음에 J2S는 영어 잘 하는 분들만 뽑는 줄 알았을만큼 다들 잘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도 이제 영어스피킹 자신있습니다.

 

 

 

 

 

 

 

 

오늘 아침 수업 전기 부탁드려 현재까지 실명 허락해주시 분들만 먼저 올려드렸습니다.

12월에 영어 실력 높인 분들이 그리 많지 않다고 하네요. 우리 다를 거에요. 그렇죠 여러분?

 

다들 Let’s make it! Let’s make it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