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 뭐? J2S 프리미엄반이 19만원???

탁월한 능력, 독특한 개성의 심진섭, 레이나, 김현주쌤 세 분이 한꺼번에 가르치는 영어스피킹선수 양성소 J2S 프리미엄반이 1월부터는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그동안 프리미엄반 수강료가 비쌌어요. 경력 지식 짧은 강사 하나에 검증 안 된 조교가 겉핥기식으로 봐주는 학원 수업들과 확연히 다르기에 그랬지만, 높은 수강료에 J2S 문을 노크하기도 겁난다는 어느 한 분의 말씀에 다시한번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인기가 많아져 취업철에는 많게는 40명까지 한번에 모이는 인원 수도 걱정거리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열심이신 쌤들이라지만 한번 모일 때마다 아무래도 첨삭 횟수가 부족한 인원이 생기기 마련이거든요.

그리고, 프리미엄반이 대학생, 휴학생, 취준생 위주로만 진행되다보니, 이직, 이민을 계획하거나 회사업무에 영어가 급한 직장인들에게 이 좋은 수업이 제공되지 못해 못내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이 분들도 단기간 영어인력으로 변모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2018년 1월부터 새롭게 단장한 J2S 프리엄반을 주목해주세요.

1. 시간대를 저녁으로 옮겨 직장인 여러분의 참여를 쉽게 만들었어요.

2. 정원을 팀당 6명으로 줄여 시간내 모든 분들 면밀히 보려고 합니다.

3. 주4회 60만원대였던 수강료가 횟수를 여러분이 정해 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혜택들이 생긴 대신, J2S 프리미엄반 입성의 사전 인터뷰를 강화하려고 합니다. 심쌤과 인터뷰시에 절실하고 강한 의지 보여주세요. 이제 철없고 쭈뼛거리는 사람들 들이지 않을 계획입니다.

 

 

요즘 J2S 학생들 연이은 기업체 1차면접, 임원면접에서 합격 소식이 있어요. 주 종목인 오픽에서는 IH 받으면 자랑도 못하는 분위기입니다. 토플스피킹과  아이엘츠 시험에서도 타학원에서 오르지 않던 점수가 달성되어 다들 신기해합니다. 그러나 수강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게 게을러지네요.  문의가 많이 들어와 그렇겠지만, 수강생 인원 수 늘리는 것보다 현재 인원 목표달성이 먼저니까요.

여하튼, 1월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해에도 J2S는 영어스피킹 달인이 되는 것이 절실한 분들을 더 돕고 싶습니다.

 

1월에는 자타공인 국내최고 영어스피킹 쌤인 우리 심진섭쌤의 홈페이지가 나와요. 쌤의 폭소광란 배꼽분실형 영어강의를 드디어 온라인강의로 듣게 되네요. 시원한스쿨, 뇌색임, 야너도 등 긴장 바짝 하셔야될 듯.


최근 폭발적으로 인기많은 카카오톡반 수업도 더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단톡반에서는 스피킹, 작문, 청취로 나누어 공부하고, 갠톡반에서는 쌤 세분과 학생 한명이 치열하게 공부하고 첨삭받습니다. 다른 수업들과 비교하덜더르덜덜 마세요.

 

 

시간 도저히 안되셔서 신청하시는 일대일반, 주말반도 느므느므 좋아요. 마니마니 신청해주세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도 J2S와 함께 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