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없이 유학간다?

 

토플없이 유학간다?

 

미국대학의 외국인 유학생 입학전형 중 중요한 하나가 토플TOEFL입니다. 과연 원어민 원주민^^ 너울대는 우리 학교에서 영어로 수학능력이 있겠느냐는 평가시험인데요.  퀄러티 넘치는 대학들 모두 이 시험점수를 원하죠.

 

그러나! 토플없이도 미국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길은 있습니다. ESL등으로 명명되는 부설 랭귀지스쿨을 가지고 있는 학교들은, 토플 성적없이도 랭귀지스쿨만 졸업하면 입학을 정식, 또는 조건부로 허가하고 있어요.

 

제가 아는 몇몇 유학파들중 토플 한번도 본 적 없다는 분 꽤 많습네닷!

 

토플공부하기 싫은 분들에게 희소식이긴 하겠으나. . . 그러나 랭귀지스쿨 루트로 입학하겠다는 경우의 함정!

 

1. 돈든다! 랭귀지스쿨 값 비쌈. 그러나 출국 전 영어실력 드높이고 간다면 랭귀지코스 기간도 단축 가능하겠죠. 토플 시험준비 경비와 랭귀지스쿨 경비도 비교해 보는 글도 써 볼께요.

 

 

2. 랭귀지 연계 학교는 좋은 학교가 읍써요! 학교 간판은 중요합니다. 미국유학까지 갔는데 장래 도움되는 학교졸업장이 필요하죠.

랭귀지입학을 허가하는 학교에 안착하는 학생들은 2년정도 거기서 좋은 학점을 확보하고, 제가 포스팅한 학교이상으로 편입하기를 바랍니다. 토플하기 싫어 가셨으니 가서는 공부 열심히 해 올A 딸 거잖아요?ㅎㅎ

 

 

 

 

꼭 여기에 목숨걸지 않아두요…

이상입니다.

궁금한 점 있거나 정보 더 필요하시면 카톡 charlotte0815 혹은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