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호텔리어의 영어정복 성공기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한복판 제일 큰 호텔^^에서 프론트 컨시어지 매니징을 맡고 있는 8년차 호텔리어 그레이스라고 합니다.

 

 

 

 

J2S를 만난지 어언 3년이 되어갑니다. 학원에서 심쌤을 만났는데 한달 출장다녀온 사이에 그 학원 나오셨더라고요 ㅎㅎ 학원에 귀속되어 계시기에는 급이 다른 쌤이라는 건 분명합니다. 원어민, 한국인 회화 등 꽤 많이 학원 다녀봤는데 심쌤 수업 일주일만에 특별한 효과를 봤습니다.

 

 

가장 큰 효과는 수업들은지 한달 남짓만에 호텔에 내방하는 외국손님들 대하기가 더이상 두렵지 않다는 것이었어요. 영어를 순발력있게 구사해야하고, 상황에 따라서는 길게 설명가능한 업무를 해야하는 업무를 하기때문에 부담감과 괴로움을 안고있었습니다.

 

 

 

 

심쌤은 초반에는 글을 전혀 적지못하게 하고 오로지 귀로 듣고 말하는 연습만을 시켜주셨어요. 일대일 수업으로 쌤이 즉석 만들어주는 예문들은 백과사전을 방불케합니다. 또 외국계 해외영업부 출신이셔서 외국인들 상대하는 비즈니스영어는 모르는 게 없으십니다.

 

 

무엇보다 바로 3초이내로 입으로 나오는 진짜영어를 가르쳐주셨죠~ 안 다녀본 학원이 없고 안 사본 책이 있었을까요? 매번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학원을 다니거나 영어를 배우러 갔었는데 3년가 단한번의 슬럼프나 피로도없이 완주하고 있는 수업은 처음입니다. 이제는 꾸준히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향상된 제 실력을 느낄때마다 뿌듯합니다. 이제 영어회화와 스피킹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이 자신감 수업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생기구요ㅎㅎ

 

 

쉬운영어로, 패턴영어로 내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바로 영어로 튀어나와 표현하고 있다는건 정말 기적같은 일입니다. 어려운 단어를 외우는게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바로바로 입으로 내뱉는게 중요한것이고, 심쌤포함 J2S쌤들이 계셨기 때문에 제가 가능했던 일입니다!!!

 

 

 

이제 큼직한 외국행사에 참가하고 있고, 사내에서도 영어소통 전담 요원으로 인정받고 있게 되었어요. 비즈니스영어 고민 걱정되시면 J2S 심진섭쌤 찾아가세요. 단언컨데 이 분보다 영어스피킹 잘 가르치는 쌤 한국에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