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만에 오픽 AL 획득한 박지영양의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오픽 AL 후기를 쓰게 되다니 아직도 실감나질 않습니다!
저 말고도 이번주에 강남 스터디에서 2명 AL 또 나왔어요!!^^ 대박 J2S ^^

그 이유는 그동안 받아온 토익도, 토익스피킹도 입에 담기 부끄러운 점수들이었고

영어권 국가로 나가 본 경험이 전무했기 때문에 영어가 두려웠던 사람이었거든요!

영어=두려움 ‘이라고 느끼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AL이라는 점수를 받다니요!!!

 

 

 

사실 이번에 처음 스터디에 조인한 몇몇 친구들이 AL 받은 비결을 물어보는데 답변이 떠오르질 않았습니다. 왜냐면 저는 그저 쌤들이 시키시는 대로만 했을 뿐이거든요!!

 

 

 

주요패턴을 암기하라고 하셔서 달달 암기했고, 스토리를 풀어 나가는 요령을 알려주셔서 그대로 연습했습니다. 또한 강조할 부분과 감정 넣는 포인트까지 콕콕 집어주셨고 이제 AL의 냄새가 나니 시험 보라고 하셔서 봤더니 정말 AL이 나왔습니다!!!(역시 쪽집게 쌤들!! AL 메이커 ㅎㅎ)

AL이 아니면 자랑거리로 여기지 않는다는 J2S 수강생들!! 다른 곳에서는 상상조차 하지 못 할 J2S만의 분위기입니다!!

 

 

 

그 이유는 J2S만의 독보적인 수업방식에 있다고 생각해요.

첫째, 수십명 앞에서 영어로 쉼없이 떠들게 만드는 발표시간!

둘째, 어떤 주제가 나와도 끊임없이 말을 이어갈 수 있게 만드는 마법의 패턴 암기!

셋째, 정규스터디시간 내내 쉴 새 없이 받는 첨삭!

 

 

이렇게 빈틈없이 완벽한 J2S 수업에서 얻은 가장 큰 수확은 오픽 AL 취득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영어 노예였던 저를 영어 덕후로 만들어주셨다는 점 입니다.

이제 저는 시험에서든 면접에서든 아무 주제나 던져주면 쉬지 않고 영어로 열 문장 이상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문장이든 영작문 해낼 수 있고, 외국인이 지나가면 말 걸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립니다. 가끔은 영어로 말하는 꿈까지 꿉니다.ㅎㅎㅎ

토종 한국인도 원어민의 발음을 구사하게 만들어 주시는 레이나쌤, 오픽 문제들을 갖고 놀게 만들어 주시는 현주쌤, 그리고 영어의 노예였던 사람에게 영어의 참맛을 알게 해주신 J2S의 대장 심진섭쌤까지!!

이렇게 독보적인 내공의 강사진이라니… 정말이지
세 분 쌤들의 복제가 시급합니다!! 쌤들의 완벽하고 열정적인 수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처럼 오픽AL 성적표 휘날려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10월 J2S 프로그램

오픽 AL/IH 받는 꿀팁 by.심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