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S 10월 NEWS

J2S 10월 뉴스

 

 

 

 

1. J2S 스터디클럽은 10월 두번째 수요일 11일에 프리미엄반과 정규반 개강합니다. 주말반은 14일입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라므로 등록하신 분들은 단톡으로 알려드릴께요. 이미 다른 학원 등록하신 분들도 첫 수업 받아보신 후 “이 수업으로는 두 달 후 어떤 돌발 소재에도 3분간 쉬지 않고 영어로 떠들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냉큼 J2S로 건너 오셔요. ‘여기가 아닌가벼’의 생각으로 하반기를 그냥 보내버릴 수는 없습니다.

10월 J2S 프로그램

 

 

 

2. 요즘 비즈니스 일대일 스터디 신청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현 직장인들이 갑작스레 외국 파트너들과 교류가 많은 업무가 생겼다고들 급해하시는데요. 이제 국내 업무, 해외 업무의 분리가 많이 없어졌어요.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취준생 분들도 영어실력 반드시 구축하시고요. 직장인들 업무 영어는 심쌤이 직접 나서서 한두달 안에도 만족할만큼 성장 이뤄드리니 어서어서 오십쇼.

 

 

 

 

3. J2S 스터디클럽에 들어오시려면 심쌤 전화인터뷰를 모두 통과해야 합니다. 죄송스런 말씀이지만, 지난 월말부터 오늘까지 문의하신 약 50명중 거의 40명이 거부당했다고 하는데요. 심쌤이 말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어리고 철없고 우울하고 자기중심적인 친구들이 많아. 영어 잘하면 뭐 해? 인사도 한번 안 하는 애들이 면접 가 떨어지거나 회사에서 고립될텐데. 더 골때리는 건 선발한다고 선발해도 들어와 개판치거나, 게을러 터지거나, 팀웍 깨트리고, 변명 이유 드럽게 많은 애들도 있다는 거지. 얘들은 취업 해봤자 회사 망하게 만듦.” (심쌤의 말이 거칠긴 해도 상황을 직시하시니까 다 함께 이해를^^.) 암튼 앞으로도 훌륭한 인성 갖춘 분들만 모시겠습니다.

 

 

4. J2S가 부산, 대구, 대전, 광주로 확장될 계획입니다. 심쌤을 필두로 J2S의 초강력 쌤들, 멘토분들이 전국순회형식으로 투어들을 할 계획이랍니다. 또, J2S 전국확장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여러 영어강사님들도 더 모시고 싶습니다. 더 왕성한 활동을 원하시는 영어쌤들, 그리고 영어쌤으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도 연락 많이 주세요.

 

 

5.10월에도 여전히  J2S쌤들이 바쁜 일정 쪼개가며 준비한 온라인 강의 지속적으로 오픈됩니닷. J2S의 자랑, 대표강사 심진섭 선생님을 필두로 미국인들 영어가르치던 레이나쌤의 해외업무 정복 강의, 듣다보니 어느새 오픽 2등급 향상된다는 김현주 쌤의 오픽 강의! 그리고 아껴두고 있는 비밀병기 외부 강사진들의 영어 강의가 오픈 예정입니다! 언제 여러분을 찾아갈지 모르는 놀라운 이벤트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 늘 놀러오셔용